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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-Ray Next for MAYA

주요 기능들

​워크플로우 최적화와 빠른 렌더링

V-Ray for MAYA는 전문적인 사진 이미지 및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한 완벽한 렌더링 환경을 제공합니다복잡한 대규모 장면을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, 실시간으로 제작 장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VIEWPORT IPR에서 AI DENOISER 기술 시현

이제 NVIDIA AI denoiser가 V-Ray IPR을 사용할때 viewport에서 인터렉티브 렌더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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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_Debug_shading.png

DEBUG SHADING/ISOLATE SELECTED

선택한 텍스처 및 재질을 신속하게 분리하여 IPR의 large shading networks를 디버깅하는 데 도움을줍니다.

PLAYBLASTS WITH VIEWPORT IPR

뷰포트 IPR로 Playblast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 비즈 및 애니메이션 테스트를

생성하십시오.

05_Playblasts_with_viewport_IPR.png
Maya-next-metalness.jpg

METALNESS

V-Ray Material은 새로운 Metalness reflection 컨트롤을 사용하여 PBR 쉐이더를 지원합니다.

V-Ray LAYERED TEXTURE

이 강력한 도구는 블렌드 모드 및 개별 마스킹 컨트롤을 사용하여 텍스처를 레이어링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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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_Layered_alembic_support_B.png

LAYERED ALEMBIC SUPPORT

이제 Alembic 1.7 및 Alembic 데이터의 효율적인 처리 및 업데이트를위한 레이어를 지원합니다.

조명 옵션

01_Adaptive_dome_light.png

ADAPTIVE DOME LIGHTS

V-Ray Scene Intelligence 기술을 기반으로 보다 빠르고 깨끗하고 정밀한 이미지 기반 environment lighting 적용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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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더 빨라진 IPR

신속한 피드백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

재 설계된 IPR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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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배 더 빨라진 GPU RENDERING

새로운 고급 GPU 렌더링 아키텍처가 이제 더

많은 고급 생산 기능을 지원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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